온라인교회 건축 MOU 체결식

교회성장연구소 온라인교회건축 + 기독교대한감리회

"온라인교회 건축 사역을 통해 감리교단 중.소형 교회들의 부흥과 성장"

2021년 3월 29일, 기독교대한감리회 본부 선교국과 교회성장연구소는 "온라인교회 건축 사역을 통해 감리교단 중.소형 교회들의 부흥과 성장"을 위해 M.O.U를 체결하였다.

기독교대한감리회 본부 선교국 총무 오일영 목사와 교회성장연구소장 김영석 목사는 온라인교회 건축이 필요한 교회들을 확인, 발굴하고(2021년 12월까지 1000개 목표), 필요한 재원을 마련하며, 온라인교회 건축에 필요한 실무 교육(유튜브 개설 및 관리), 온라인교회 건축, 유지 및 보수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교회성장연구소는 2020년 예배를 온라인으로 송출하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2,600여개 교회를 지원한바 있다. 2021년에는 온라인 사역을 위해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해주는 “온라인교회 건축”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1년 5,000개를 중소형교회들의 “온라인교회 건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더 많은 교회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이 사역에 후원으로 동참하실 수 있는 교회와 성도님들의 협력을 기다린다.

작성자

M.T.S / 교회성장 컨설팅 및 연구 프로젝트 진행 / 국제화 사역 / 월간 교회성장, 단행본(교회와 성도들의 영적 성장을 위한 필독서) 등을 출간하고 있다. M.T.S (Ministry Training School) 는 교회성장연구소가 2003년 개발하여 13회 이상의 컨퍼런스를 통해 한국교회에 보급한 평신도 사역자 훈련 시스템이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