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성장연구소, 기독교대한감리회 선교국주최 온라인생방송예배 세미나

기독교대한감리회 일영연수원

교회성장연구소와 기독교대한감리회 선교국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온라인 예배 세미나가 2월 24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경기도 양주시 기독교대한감리회 일영연수원에서 감리교 선교사님들을 모시고 열렸다.

세미나 강사로 선 교회성장연구소 김대학 목사는 선교사로서의 삶이 유랑자로서의 삶을 살았던 아브라함의 모습처럼 불확실한 미래, 안정적이지 못한 환경 속에서도 하나님만을 붙잡았던 삶임을 강조하며, 코로나 19 이후 계속해서 새로운 땅을 향해 나아가자며 선교사님들을 위로하고 독려했다.

계속된 2부 강의에서는 선교사님들이 언제어디서든지 핸드폰과 PC룰 통해 생방송 예배를 송출할 수 있도록, 핸드폰에 프리즘 라이브 어플을 설치하고 유투브와 연동해 방송이 가능하도록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선교사님들은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는 매우 유익하고 재미있는 시간이었다며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교회성장연구소에서는 한국교회의 온라인 사역의 발전을 위해 연구소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온라인생방송예배 실행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교회 규모에 따른 음향 및 영상 컨설팅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연구소의 사역을 통해 한국교회가 힘을 얻기를 기도한다.

Author

M.T.S / 교회성장 컨설팅 및 연구 프로젝트 진행 / 국제화 사역 / 월간 교회성장, 단행본(교회와 성도들의 영적 성장을 위한 필독서) 등을 출간하고 있다. M.T.S (Ministry Training School) 는 교회성장연구소가 2003년 개발하여 13회 이상의 컨퍼런스를 통해 한국교회에 보급한 평신도 사역자 훈련 시스템이다.

Write A Comment